name

고객센터

Q&A
제목 임신초기증상3주 - 낙태후기-임신 7주차 미프진후기
작성자 mufuz
작성일자 2024-01-29



원치 않은 임신으로 인한 고민이 있으신가요?
안전하게 약물을 사용하여 도움드릴 수 있습니다.
약물 유산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미프진 알약은 미국 식품의약국(Food and Drug Administration, 약칭 FDA)의 승인을 받았으며, 현재 61개 국가의 식품의약청에 공식 등록되어 있으며 119개 국가에서 합법적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 약물은 미페프리스톤과 미소프로스톨이라는 두 가지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페프리스톤을 복용하면 수정란의 자궁벽 착상을 막거나 이미 착상된 수정란을 탈락시켜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미소프로스톨은 자궁 수축을 유도하여 분리된 태아 및 임신 조직을 체외로 배출시키는 역할을 합니다.정품 미프진 : https://mifesilo.top



  • 미프진 구매 1위 - 우먼온리원 미프진 임신중절약 관련상담
  • 미프진처방 미프진-미프지미소 임신중절약 Mifegyne
  • 맘e 편한 여의사상담 원하지않은 임신 중절고민 상담 보호자동의 없어도 가능합니다
  • 우먼온리원 - Woman Only One
  • 우먼온리원 WOMEN ONLY ONE MIFEGYNE 피임실패로 인한 원치않는임신 약물중절 임신중단 미프진처방구입상담
  • 정품 미프진 사이트 미프진 복용법 및 주의사항 - 미소약국
  • 미프진FAQ 정품 미프진 구매 및 판매사이트
  • 원치않은 임신 중절비용 문의 원치않은 임신 고민해결해드립니다 약물중절문의 상담
  • ?미프진-미프진구입사이트 정품미페프렉스 인공유산유도제 미프진
  • 우먼온리원 (Women Only One) 안전한 임신중절방법 - 약물중절 - 미프진처방문의



  • 낙태후기-임신 7주차 미프진후기

    안녕하세요 미프진 코리아 약사 이유영 입니다

    낙태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임신 7주로 병원에서 진단을 받았습니다. 대학생 신분이고 아이는 헤어진 전 남자친구의 아이였어요.
    평소에도 스트레스를 받으면 생리가 자주 끊기고 안 해서 2달동안 생리를 안 하는데 별 신경 안 쓰고 냅뒀었어요.
    시험기간이고 생활비를 벌어야 하는 탓에 신경을 써야 할 일이 너무 많았거든요. 그 사이에 제 몸에는 벌써 이상이 오기 시작했어요.
    임신 3~4주쯤부터 피곤함이 금방 몰려오고 속은 늘 더부룩하고 소화도 안 되고 늘 피던 담배냄새가 역하게 느껴졌어요.
    꾸역꾸역 밥을 먹고 담배를 피면 구토하기 일쑤였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임신 테스트기를 사용을 해보니까 두 개 모두 선명한 두 줄이었어요.
    미친듯이 구글에 검색을 했고, 여러 사이트가 나왔지만 전부 신뢰할 수가 없었어요.
    여러가지 글이 떠돌기도 했고 미프진 코리아에 대해 안 좋은 글이 있었기 때문이죠. 저는 망가져가는 몸을 보면서 아주 절박했어요.
    중국 낙태약이던 정품이던 빨리 뱃속의 애를 지우고 싶었죠.
    그래서 그나마 후불제가 있고 안 좋은 말이 가장 적었던 미프진 코리아에서 구매했어요.
    추가로 복용해서 590,000원 나왔고 후불제로 신청했습니다. 30만원 선입금 하고 사흘치 약을 복용하고 하혈이 시작되면 48시간 내에 29만원을 입금하는 방식이었어요.
    저는 부모님께 말씀드리지 못하고 친구들에게 말하고 친구네 집에서 지내면서 약을 먹었어요. 간략하게 해드리고 싶은 말은
    1. 이부프로펜진통제를 꼭 3일 4일 약 먹기 전에 마련해놔라. (깜빡했는데 죽는 줄 알았어요. 친구가 온 동네 돌아다니면서 문열은 병원에서 사왔더라구요.)
    2. 분말 죽이나 인스턴트 죽을 미리 사놔라. (임신 후 무기력하고, 평소의 스케줄을 소화하지 못했던 사람은 약 먹고더 아무것도 못 할 거예요.)
    3. 의지할 사람 한 명이 필요하다. (못 미더운 사람 말고, 내가 꼭 믿을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해져요.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이 있어야해요.  정 없다면 부모님께 말씀드리는 것 추천합니다. 절대 혼자 이끌고 못 가요 매우 힘듭니다.)
    하혈이 시작되고나서도 이미 몸이 망가진 후라 다시 회복 중이지만 아직까지도 많이 힘드네요…
    조금만 걸어도 앉고 싶고, 담배 독한 거 피면 토할 것 같고, 밥도 소화가 안 되고 절대 혼자 책임지고 끌고갈 수 있는문제가 아닌것 같아요.
    그래서 초반에 30만원을 친구들한테 빌렸고 전 남자친구한테 연락해서 29만원을 받았어요.
    대략 60만원이라는 가격을 부담하고 낙태가 안 되면 어쩌나 했는데 그래도 낙태가 된 것 같아서 정말 다행이에요.
    절박한 상황을 맞이하신 분들이 보기에 이 글이 신뢰가 갈지 안 갈지 잘 모르겠지만, 저는 약을 구입했고, 복용했고하혈을 하고있습니다.
    여튼 언제든 친절히 상담해 주신 상담원님께 정말 감사드리고 미프진 코리아 덕에 급한 불은 껐습니다. 감사합니다!
    Tagged under: 낙태비용, 낙태수술비용, 낙태약 복용후기, 먹는 낙태약 정품 미프진, 미페프렉스, 미프진, 미프진 복용후기, 미프진구입, 미프진코리아, 미프진후기, 사후피임약, 임신초기증상, 중절수술비용
    낙태의 윤리적 문제
    '낙태약' 굴곡의 역사
    미프진 구입 어려움에 대한 여성들의 불만 고조
    국내선 아직도 불법…미프진 이제는 세상밖으로
    ‘낙태약 도입 무산’ 현대약품, 진짜 이유는?
    시사용어 < 미프진
    '먹는 낙태약'으로 초기임신 중단할 수 있다면?
    한국사회에서 미프진 사용에 대한 태도 변화
    임신중지약 미프진 도입 무산, 안전한 임신중지는 요원한 일인가
    낙태죄 없는데, '먹는 임신중지약'은 불법?

    Tags:
    미프진 부작용 인문대학장 무전공 임신중절약 남현희 전청조 임신중절약비용 이동관 사의 임신중단 파두 정품미프진판매하는곳 미우새 이동건 로아 자연유산약 서갑숙 미­프진 해외구입 나솔사계 10기 영자 미프진 구매방법 공수처 유병호 압수수색 임신 극초기 증상 강서구청장 보궐선거 임신1주차임신중절약 이도연 미­프진 병원 박선주 금쪽상담소 약으로 낙태 노토강진 엿새째 당일빠른상담 애플산부인과 덱스 관점 차이 임신초기증상나타나는시기 경찰 황의조 출국금지 미­프진 파는곳 연애대전 임신6주낙태 정준하 폐업설 임신2주낙태수술비용 송가인 광주 콘서트 임신중절비용 힘쎈여자 이유미 임신초기 약물로낙태 하는방법 마에스트라 종영 이영애 낙태비용 이재준 수원시장